국토교통기술대전은 연구개발 대표성과 전시 뿐만 아니라,
R&D 비전과 정책을 제시하고 그 간의 연구성과를 공유하는 세미나와 특별강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화엔지니어링은 언제나 고객의 행복한 내일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합니다.
저희 회사는 2016년에 창사이후 K-TOP 멀티텍, K-TOP COAT, K-TOP 시쿼드, K-TOP 레아코트 등의 개발을 통해 고객의 믿음에 부합하고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건설분야는 급격한 환경 변화 속에서 경영환경이 어려워짐은 물론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정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이러한 격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CREATION, INNOVATION, TECHNOLOGY를 3대 핵심가치로 선정하고, 고객의 신뢰와 믿음으로 만들어지는 기업,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신뢰와 믿음의 바탕 위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공법 개요 : 합성고분자계 시트방수재 상부에 메쉬를 함침시켜 시트의 기계적 물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치수안정성 향상으로 컬링 현상을 방지하고, 시트방수재상 부에 도포되는 도막방수재와의 일체성을 확보하였다.
시트방수재 생산시 접합부 날개를 형성하여 접합부를 구성함에 있어 단차를 최소화한 겹침접합구조이며, 2중 접합구조를 바탕으로 응력 분산 거동 기술을 적용하여 접합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거동하중에 대해 안정적인 대응성 확보를 통해 방수층 전체의 장기 방수 안정성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 노출복합방수 공법이다.
핵심기술 1 – 재생소재를 활용한 메쉬형 구조의 방수시트 개발
1) 시트재 끝단부 컬링 방지 기술
2) 시트재 변형 (온도,화학) 억제 기술
3) 도막 및 시트재 일체성 향상 기술
핵심기술 2 - 접합부 안정성 향상 기술 개발
1) 접합부 하부 겹침방식에 따른 단차발생 최소화 기술
2) 시트 접합부 상,하부 2중 보강 기술
3) 응력 차단 기술을 통한 무절점 인장응력 대응성 확보
2024 국토교통기술대전의 리플렛과
디렉토리북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